자세한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은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내구제 폰테크를 진행할때는 따로 준비할 서류가 전혀 없이 간단히 본인인증 정도의 과정으로 빠르게 진행해볼수 있습니다.

‘나 스스로를 구제 한다’는 의미로, 급전이 필요하지만 금융기관을 통해 대출을 받기 어려운 사람들이 휴대폰개통을 통해 돈을 빌리는 불법 사금융을 뜻한다. 자신의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이를 넘기는 대신 급전을 융통하는 방식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 ‘휴대폰 깡’이라고도 불린다. 핸드폰을 넘겨받은 대부자는 통신요금과 단말기 가격은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고 홍보하지만, 대신 핸드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등을 구매해서 재판매 하면서 결국 개통자 명의로 대출금액의 몇 배가 넘는 통신요금이 부과되도록 하는 등의 행태를 보인다.

자세히 보기 매장 진열 할인 상품 닷컴 회원 혜택 삼성닷컴 회원 혜택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폰테크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럼 이번엔 자급제로 산다는 가정으로 가격을 볼게요. 핸드폰은 자급제로 구매하고, 요금제는 알뜰폰 요금제를 쓸 거에요.

홈 피트니스 바로가기 구독 서비스 프로그램 전체 프로그램 편성표 트레이너 소개 나의 홈 피트니스 삼성 홈 피트니스

 이는 일반적으로 소액 자금이 필요하지만 대출이 어려운 경우 이뤄지는데, 휴대전화의 경우 본인 명의로 개통을 진행하는 조건으로 일정 금액을 받게 된다. 내구제 대출은 ‘대출’이라는 명칭을 갖고 있으나 사실상 불법에 해당하는 사금융이기 때문에 돈을 빌린 사람과 빌려준 사람 모두 처벌 대상이 된다. 특히 내구제 대출은 연이자가 수천 %에 달하는 폭리이거나 돈을 빌리는 사람의 명의가 대포폰 개통 등에 사용되는 등 의도치 않게 범죄에 연루되는 경우가 많아 문제가 되고 있다. 또 대출을 받기 위해 가입한 통신상품 이용금이 과도하게 청구되거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 상황도 많아 대책 마련이 요구되고 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폰테크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폰테크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